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필라테스부터 노래교실...강남문화재단, '온택트 강좌 욜로와 강남' 제작

기사승인 2020.09.23  17:45:21

공유
ad50

강남문화재단이 강남구 내 문화센터 15개소에서 운영 중인 인기강좌들을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제작해 공개한다.

사진=강남문화재단 제공

강좌 영상은 9월 24일부터 강남문화재단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 되며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구민들의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응원하며 '온택트 강좌: 욜로(YOLO)와 강남'을 기획했다. 기존에 운영 중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인기강좌를 구민들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가정에서 수강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공개하는 형식이다.

재단은 강남구 내 15개소 문화센터의 수강생 수 상위 20위 인기 강좌인 줌바댄스, 필라테스, 유아초등미술, 노래교실, 헬스, 골프를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강좌를 추가로 콘텐츠 제작 중에 있다.

강남구 내 15개소 문화센터는 현재 강남문화재단이 강남구로부터 위탁 운영 중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은 휴관 중이지만 구민들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에 대한 공지와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생활문화사업부 문화사업팀을 통해 가능하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