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 롯데칠성음료 - '데일리C 석류콜라겐500' '데일리C 레몬비타1000'

롯데칠성음료가 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된 신제품 '데일리C 석류콜라겐500'을 출시했다.

새콤달콤한 석류 과즙에 피쉬콜라겐 500mg, 일일 권장량 100%에 해당하는 비타민C 100mg이 함유돼 있다. 탄산을 더해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데일리C 레몬비타1000'도 리뉴얼됐다. 탄산을 더하고, 맛과 디자인 등을 개선했다. 레몬 과즙과 레몬 32개 분량의 비타민C 1000mg이 함유된 제품이다. 한 병으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의 10배 분량을 섭취할 수 있다. 

‣ 오뚜기 - '아침미식' 3종

오뚜기가 간편대용식 '아침미식' 3종을 출시했다. 구수한 맛의 볶은 쌀 플레이크와 동결건조기술을 활용한 건더기 블록을 첨가한 대용식이다.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조리된다.

'아침미식 계란'은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계란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진한 멸치 육수에 붉은 대게살이 씹힌다. '아침미식 닭가슴살'은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국산 닭가슴살과 닭고기육수, 표고버섯 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아침미식 미역'은 진한 사골 육수에 볶은미역과 계란, 표고버섯을 넣었다.

‣ 피자헛 - FCD 매장 전용 신제품 5종

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CD) 1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치킨과 피자 메뉴를 출시했다. FCD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도 혼자 간편하게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치킨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메 치킨스테이크'는 닭다리살로 만들어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맛의 스테이크다. 취향에 따라 상큼한 코울슬로로 구성된 '샐러드 세트', 스테이크를 치즈에 찍어서 더욱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콘치즈세트'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피자 온더 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크러스트를 사용한 이색 피자 메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더블 비프피자, 라끌렛 고구마 피자, 리코타 샐러드 피자, 파이브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 5종 중 선택 가능하다.

'순살 치킨가라아게'는 닭다리살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메뉴다. 짭조름한 간장과 마늘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순살 치킨가라아게'와 함께 윙, 봉, 텐더로 구성된 '치킨샘플러'도 출시돼 다양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갈릭버터 새우, 부드러운 크랩에 풍부한 치즈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더블 씨푸드 피자'도 함께 출시됐다.

‣ 풀무원 - '라토앤 트로피칼'

풀무원은 다양한 열대 과일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한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을 쿠팡에서 단독 출시했다.

'라토앤 트로피칼'은 사과농축액과 열대혼합과일농축액, 망고,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농축액 등만으로 열대 과일 본연의 신선하고 새콤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해 건강함까지 높였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 2종은 약 50~60도의 열처리로 살균된 유산균 사균체(EF-2001, PMO08)다. 한 번 열처리를 진행했기 때문에 쉽게 변질되지 않는 반면 생균이 죽으면서 생긴 유효한 대사산물이 장에 도달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아이들이 먹기 적당한 120ml 핸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들 한 끼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제품 용기로 테트라팩을 사용해 상온에서 최대 6개월까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