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온라인을 통해 사전 공개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모크(MOK) 2.0'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모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였다. 이후 10월 중에는 서울 시내 편의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우수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모크 2.0'은 메탈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컷팅 엣지로 만들어낸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모크에서만 볼 수 있는 '드로어 푸시' 개폐 방식으로 모크만의 유니크함을 더했고 버튼에 적용한 그린 칼라의 LED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홀더는 한 번 충전으로 연속 2회 사용은 기본, 3분이면 홀더가 완전히 충전되고 예열시간은 12초로 빠르다. 이번에 적용한 OLED 디스플레이 기술로 소비자가 언제든 디바이스 정보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모크 2.0'은 모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스토어에서는 함께 출시된 일체형 제품인 ‘모크 mini Plus’와 ‘모크 One’도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시 모크 라운지에서 직접 디바이스 체험이 가능하고 모크 전용 액세서리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플래그쉽 스토어 외벽에 설치된 디자인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모크 2.0’과 그래픽 디자이너 그라플렉스의 콜라보 프로젝트로 가로수길의 새로운 명소가 될 전망이다. 나이키, 벤츠, 몽블랑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그라플렉스는 독창적인 그래픽과 기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