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가 디지털 세상을 주도하는 10대들을 사로잡기 위해 ‘10대잘알’ 아이돌 김우석과 손잡는다.

23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찐경규’ 4회에서는 10대 팬들을 찾아나선 이경규의 모습이 펼쳐진다. ‘10대 선호도 0’이라는 굴욕을 안고 디지털 세상에 한창 적응하고 있는 이경규가 특급게스트이자 규라인 막내 ‘김우석’과 함께 디지털 놀이문화 탐방에 나서는 것.

아이돌 김우석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30만에 빛나는 ‘10대잘알’답게, 요즘 10대들이 노는 방법을 소개할 일일 도우미로 나선다. 이경규와 김우석은 MBTI 테스트를 진행했던 지난 방송에서 베스트 궁합으로 밝혀졌던 만큼, 촬영 중에도 ‘버럭 경규’를 찾아볼 수 없었을 정도로 찰떡 궁합과 특급 케미를 보여줬다. 김우석은 나긋나긋하고 세심하게 이경규에게 디지털 문화를 알려주는 다정다감한 면모로 현장 제작진까지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인스타그램에 도전한 이경규는 김우석의 라이브에 난입해 10대 팬들과의 온라인 만남을 시도했다. 하지만 “아저씨 누구세요?” “우석 오빠 보고싶다” 등 차가운 반응만 돌아오는 ‘웃픈’ 상황이 연출된다. 또한 직접 본인의 계정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켠 이경규는 홍진영, 유재환 등 방송계 지인과 후배들이 가득한 채팅 속에서 정작 10대 팬은 찾아내지 못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모르모트PD와 이경규의 톰과 제리같은 밀당 케미도 한껏 빛을 발하며 배꼽잡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경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자 모르모트PD가 땀을 뻘뻘 흘리면서 무릎까지 꿇고 비밀번호 찾기에 돌입한 것. 또 남의 일인 양 그를 태평하게 지켜보는 이경규의 상반된 모습이 공개돼 재미를 전한다.

한편 카카오M은 다시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경규와 김우석처럼 눈동자를 굴리며 틱톡 앱에서 매직아이챌린지 영상을 찍은 후 필수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6일까지 영상을 업로드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텐츠 공개 직후 카카오TV 공식 SNS에 공지될 예정이다.

‘찐경규’는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