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가을을 맞아 모던하고 절제된 감성이 돋보이는 ‘임프레션’을 출시한다.

사진=덴비코리아 제공

덴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광 라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덴비 특유의 우아한 색감을 모던하고 차분한 4가지 톤으로 재해석했다. 덴비를 대표하는 파스텔 컬러톤에서 한 단계 톤 다운된 핑크, 블루, 네이비, 크림 등 총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됐다.

패턴별로 국공기, 밥공기 등 데일리 테이블 세팅에 필수적인 기본 구성은 물론 새로운 형태의 머그, 티컵, 플레이트를 함께 구성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의 홈카페와 브런치 역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남과 다른 테이블 세팅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미디움 사각 플래터, 스몰 머그 등 새로운 쉐입을 추가하였다.

‘임프레션’은 수차례에 걸친 내구성 및 착색 테스트를 거쳐 무광임에도 스크래치와 착색에 강하게 설계됐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사용이 늘고 있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오븐과 전자레인지, 냉동실 사용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한편 결혼의 계절에 이뤄진 출시를 기념해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세트 3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인 및 4인 구성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