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신곡 '꿈같은 알람'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진아의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의 타이틀곡 '꿈같은 알람'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예고편은 애플리케이션의 순정만화 필터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알람이 울리면 사랑에 빠진다"는 설렘 가득한 문구와 함께 여자 주인공 1명과 4명의 남자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등장, 사랑의 교차로에 선 이들이 그려낼 4색 동화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순정만화 필터 속 등장인물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유희열의 나즈막한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며 신곡 '꿈같은 알람'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진아는 28일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발매한다. '캔디 피아니스트'는 아기자기하고 달콤한 이미지의 단어 '캔디'와 '피아니스트'의 합성어로, 이진아만의 감성을 담아낸 새로운 장르의 음악과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개성 있는 음악을 선보여온 이진아가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진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