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승호, ‘좋알람’ 이어 ‘D.P.’ 출연…넷플릭스 두번째 인연(공식)

기사승인 2020.09.23  09:32:31

공유
ad50

‘좋아하면 울리는’에 이어 배우 신승호가 다시 한번 넷플릭스 작품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신승호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제작 레진스튜디오)에 캐스팅됐다. ‘황장수’ 역으로 변신할 신승호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D.P.’는 여느 대한민국의 청년들과 같이 평범하게 군복무를 하던 이등병 준호(정해인 )가 어느 날 갑자기 ‘군무이탈 체포조’가 되어 탈영병들을 쫓으며 마주하게 되는 혼란스러운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시리즈.

극 중 신승호는 육군 헌병대 병장 ‘황장수’ 역으로 분한다. 앞서 캐스팅된 ‘안준호’ 역의 정해인, ‘한호열’ 역의 구교환, ‘박범구’ 역의 김성균, ‘임지섭’ 역의 손석구 등과 호흡을 맞추며 극 전반에 몰입도와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신승호는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그는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 ‘마휘영’의 이중적인 면모를 흡인력 있게 표현하는가 하면, KBS 2TV ‘계약우정’ 속 전설의 주먹 ‘허돈혁’으로 변신해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영화 ‘더블패티’의 주연으로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라이징 스타’ 행보를 걸어가는 그가 ‘D.P.’에서 보여줄 강렬한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