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슈퍼엠)이 오늘 정규 1집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원)을 월드와이드 공개한다.

SuperM은 오늘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백현의 콘셉트 소화력이 돋보이는 첫 정규앨범 ‘Super One’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One (Monster & Infinity)’은 이번 정규 앨범 수록곡 ‘Monster’(몬스터)와 ‘Infinity’(인피니티)를 합쳐서 만든 하이브리드 리믹스 곡이다. 서사적인 곡 구성과 트랜지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더불어 앞에 닥친 고난들을 이겨내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SuperM은 오는 24일 오전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서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uperM의 첫 번째 정규 앨범 ‘Super One’(슈퍼 원)의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은 금일(23일) 오후 1시(23일 0시 EST, 22일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어 25일 오후 1시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된 정규 1집 ‘Super One’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