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추석 분위기에 발맞춰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오는 10월 4일까지 자사몰에서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센트룸 제공

온라인을 통한 선물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를 위한 건강관리 선물을 찾는 등 최근의 변화를 반영한 행사다. 먼저 센트룸 제품 구매 시 아이템당 3000원을 할인한다. 만약 가족을 위해 성별, 연령별 맞춤형으로 센트룸 포 맨, 포 우먼, 실버 포 맨, 실버 포 우먼 4종을 구매할 경우 총 1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자사몰 첫 구매 고객은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10포, 1만원 상당)’를 무료 증정한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비타민D, 비타민C, 비타민B군 4종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물에 타서 섭취하는 발포형 멀티비타민이다.

한편 센트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포 맨·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우먼’을 선보이고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관여하는 아연, 비타민D,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E, 셀레늄 등 다양한 미량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성장·발육기의 3~14세 어린이를 위해서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조성한 ‘센트룸 포 키즈’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