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성준 “정유미X에릭 호흡 ‘연애의 발견’, 마음에 들었던 작품” [화보]

기사승인 2020.09.23  08:41:57

공유
ad50

전역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배우 성준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연애의 발견’에 출연한 배우 성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싱글즈

이번 화보에서 성준은 카리스마와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군 제대 이후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를 압도하는 우월한 비율과 외모로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성준은 그간 출연한 많은 작품들 중에서도 ‘연애의 발견’이 가장 특별하다고 꼽으며 “늘 배역 자체보다는 현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현장은 ‘연애의 발견’이에요.  또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촬영도 기억에 남아요.”라며 작품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동안 연기했던 배역이 사실은 자신과 정반대 모습이라는 성준은 “연기 잘하는 배우로 기억에 남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잘해야죠”라며  연기자로서의 욕심을 진솔하게 드러냈다. 또한, 차기작으로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족 드라마를 하고 싶다는 성준은  “저를 포장하는 것을 싫어해요. 늘 솔직하려 하고 꾸미지 않으려고 해요. ‘그건 나답지 않아’라는 생각이 늘 강박처럼 따라다니죠”라며 자신만의 연기 신념을 소신 있게 밝히기도 했다.

연기에 대한 깊은 애정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또 다른 인생 남주를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성준의 우월한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