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작뮤지컬 ‘광주’ 민우혁·테이·서현철, ‘대한외국인’ 출격

기사승인 2020.09.23  08:23:00

공유
ad50

창작뮤지컬 ‘광주’의 민우혁, 테이, 서현철이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한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23일 오후 8시30분 MBC every1에서 방송될 ‘대한외국인’에는 뮤지컬 ‘광주’에 출연 중인 세 주역이 출연해 열띤 퀴즈대결을 펼친다. 또한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흥미진진한 토크와 라이브 가창까지 선보인다.

특히 민우혁과 테이는 ‘광주’의 대표 넘버 ‘가끔 그런 생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가끔 그런 생각’은 극중 박한수와 윤이건이 자신의 운명과 숙명에 대한 다짐을 담아 부르는 곡이다. 이번에는 같은 박한수 역할의 민우혁과 테이가 불러 감미로운 이중창을 유일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진중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방송 출연 시마다 화제를 모으는 서현철이 토크뿐만 아니라 퀴즈에서까지 맹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광주 민주화운동 4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뮤지컬 ‘광주’에서 민우혁과 테이는 5∙18민주화운동을 폭동으로 몰고가려 광주 시민들 사이에 잠입하게 되지만 무고한 시민들이 폭행을 당하고 연행되는 참상을 목격하는 과정에서 이념의 변화를 겪게 되는 505부대 편의대원 박한수 역을 맡았다.

서현철은 자애롭고 인정 넘치지만 5∙18민주화운동 기간 동안 광주 시민들을 향한 무자비한 폭행에 분연히 일어서 민주화운동에 앞장서는 천주교 사제 오활 역을 맡았다. 오는 10월 9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