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23일 고스트나인(GHOST9)의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이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마루기획

고스트나인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 트랙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 위에 고스트나인의 부드러우면서 거친 목소리가 더해져 풍성함을 자랑한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고스트나인 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우주적 공간 속 고스트나인의 매력을 다양한 색채로 풀어냈다.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미와 촘촘하게 얽힌 섬세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스트나인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전망이다.

이외에도웅장한 오케스트라 도입부로 고스트나인의 시작을 알리는 'Vision', 강렬한 힙합 댄스 트랙 'Reborn',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팝 댄스곡 'It's gonna be hot', 사랑에 빠진 순간, 서로의 세상 속에 던져진 설렘을 표현한 'Lay back',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의 '야간비행'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은 소울메이트인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한 데 이어 오늘(23일) 밤 9시 Mnet 'GHOST9 DEBUT SHOWCASE [DOOR]'를 통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고스트나인은 탄탄한 실력과 재능, 끼를 모두 갖춘 완성형 보이그룹으로, 황동준, 이우진, 이신, 최준성, 이진우,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 이태승 등 9명의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됐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하고,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