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방콕떼창단’ 출연자별 스틸이 공개됐다.

10월 4일 방송되는 사상 최초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SBS 추석특집 파일럿예능 ‘방콕떼창단’의 출연자별 스틸컷이 공개됐다.

‘방콕떼창단’은 ‘코로나19’로 인해 ‘방콕’ 생활을 해야 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으로 방구석에서 정체를 숨긴 채 떼창하는 ‘방콕떼창단’과 이들의 정체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튜디오 추리단의 비대면 추리 대결이 펼쳐진다.

추리단으로는 조세호, 김희철, 장도연, 송민호, 송가인이 합류했고, 전현무가 MC를 맡은 가운데, 이들의 티저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추리단은 매 라운드 본인의 집에서 정체를 숨긴 채 떼창을 부르는 방콕떼창단의 정체를 맞혀야 하는 만큼 각각 다양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송가인, 송민호는 평소의 밝은 모습이 아닌 비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음악 예능 장인’ MC 전현무는 베일에 가려진 ‘방콕떼창단’의 정체가 답답한 듯 리얼한 표정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MC 전현무와 추리단 5인은 오직 목소리와 라운드별 힌트를 통해서만 유추할 수 있는 방콕떼창단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SBS 추석특집 ‘방콕떼창단’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4일(일)에 방송된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