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X김소은, 한밤중 첫 키스 포착...직진 본능 설렘 폭발

기사승인 2020.09.22  13:41:27

공유
ad50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가슴 뛰는 키스가 포착됐다.

사진=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공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가 로맨스의 설렘, 현실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며 열혈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위로로 엮인 두 주인공 차강우(지현우)와 이나은(김소은)의 로맨스는 보는 이들의 가슴속 연애세포까지 깨운다는 반응이다.

22일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이 7회 방송을 앞두고 차강우와 이나은의 설렘 폭발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로등이 예쁘게 빛나는 밤, 공원 벤치에 나란히 앉은 두 남녀의 모습이 그림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의 옷차림으로 보아 해당 장면은 6회 엔딩 직후인 것으로 보인다. 지난 6회 엔딩에서 이나은은 술에 취한 채 차강우를 찾아왔다. 이어 차강우에게 사이코 드라마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출판 사기를 당한 뒤 괜찮은 척했던 이나은이지만 사실 전혀 괜찮지 않았던 것. 결국 차강우의 사이코드라마를 통해 이나은은 처음으로 가슴 속 모든 이야기를 쏟아냈고 눈물도 흘렸다.

사진=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공

그렇게 마음을 털어낸 두 사람이 함께 밤길을 걷다가 벤치에 나란히 앉은 것이다. 차강우는 다정한 눈빛과 미소를 이나은을 바라보고 있다. 이나은은 눈에 아직 마르지 않은 눈물을 머금은 채 차강우를 바라보고 있다. 이어 마지막 사진에서는 이나은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는 차강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드디어 두 사람의 애틋한 스킨십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지현우와 김소은의 첫 번째 키스신이 공개됐다. 본격적인 사랑 시작과 함께 설렘을 안겨줄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2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