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춘기록' 박보검X박소담, 한진희 시니어모델 도전 특급 도우미...'할배파탈' 폭발

기사승인 2020.09.22  13:13:45

공유
ad50

‘청춘기록’ 박보검, 박소담이 한진희의 특급 도우미로 나선다.

사진=tvN '청춘기록' 제공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이 22일 ‘눈칫밥 메이트’ 손자 사혜준(박보검)과 할아버지 사민기(한진희)의 화려한 반란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사혜준은 가슴 벅찬 떨림을 경험했다. 그토록 꿈꿔왔던 배우의 길에 한 발 내디딘 그는 촬영장에서 누구보다 빛났다. 주연 배우 박도하(김건우)와 뜨겁게 부딪히며 자신의 연기를 펼친 사혜준은 감독에게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혜준에게 불어닥친 변화는 다른 곳에서도 일기 시작했다. 안정하(박소담)를 좋아하는 감정을 자각한 것. 내리는 비에 마음을 식혀보려고 했지만 터질 것 같은 마음은 사그라지지 않았다. 안정하를 향한 심쿵 고백은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청춘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사혜준의 가족들에게도 변화가 있었다. 할아버지 사민기가 시니어 모델에 도전하기로 한 것.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사민기의 포트폴리오 촬영 현장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슈트부터 캐주얼까지 빈틈없이 소화해내는 사민기의 ‘할배파탈(할아버지+팜므파탈)’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tvN '청춘기록' 제공

그런가 하면 할아버지의 특급 도우미로 나선 사혜준, 안정하의 모습도 포착됐다. 자신이 물려받은 끼를 누구보다 잘 아는 사혜준은 직접 모델 학원을 등록하는 등 용기를 불어넣으며 할아버지의 도전을 응원해왔다. 그 시작점인 포트폴리오 촬영을 위해 사혜준, 안정하가 의기투합한 것이다.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 보이는 세 사람의 유쾌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뭐 하나 이룬 것이 없어 집안에서 ‘눈칫밥 메이트’로 서로를 의지했던 할아버지와 손자. 두 사람은 각각 배우와 모델로 꿈의 도전을 시작했다. 과연 이들의 내일은 오늘보다 빛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2일 방송에서는 사혜준에게 다이내믹 사건들이 일어난다. 영화 촬영부터 드라마 캐스팅까지 꽃길이 열리기 시작한 그에게 예기치 못한 변수가 찾아온다. 여기에 심쿵 고백 이후 변화하는 사혜준과 안정하의 관계도 흥미롭게 그려진다. 설렘으로 가득 찬 청춘의 또 다른 페이지가 열릴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22일 5분 앞당겨진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