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머니, 비즈페이 서비스 범위 확대...전국 버스·택시 적용

기사승인 2020.09.22  12:10:11

공유
ad50

교통 결제서비스 티머니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업무용 모바일 교통 결제 서비스 티머니 비즈페이를 강화한다. 비접촉 결제로 업무용 교통결제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여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사진=티머니 제공

티머니 비즈페이는 모바일 앱 설치 하나만으로 소속 임직원들이 편리하게 교통결제를 할 수 있는 업무용 모바일 교통 결제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티머니 비즈페이는 기존 택시(서울, 세종)와 고속버스에 한정됐던 서비스를 전국 택시와 대중교통(마을버스, 시내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터널/고속도로 통행료(추후 오픈 예정)까지 확대했다. 

여기에 더해 택시 QR결제까지 추가했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교통 결제시 법인카드나 영수증을 주고받을 필요가 없어 접촉이 최소화돼 코로나19로 인한 위험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간편한 사용성과 다양한 혜택도 특징이다. 법인카드발급이나 전표처리가 필요 없다. 이에 따라 제반 비용과 잡무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비용 관리의 투명성과 신속성을 높일 수 있다.

티머니 비즈페이 이용 기업은 택시 이용금액의 최고 50%까지 교통유발 부담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 조직, 직원별로 한도금액, 사용가능 시간과 장소를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앱만 설치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교통카드처럼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방법과 앱에 표시된 결제번호를 입력, QR결제 등 교통수단에 따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기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