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가 3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9월 3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3.03%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전주 대비 화제성 24.16% 증가하며 순위 상승해 비드라마 전체 4위,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사진=MBC

특히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9월 3주차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최정상을 지키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신입 매니저 김지섭(김종민), 정봉원(정재형)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김종민의 예능감에 호평과 매니저로 적절하다는 반응이 나타났고, 이효리의 상황에 알맞은 적절한 멘트에 긍정적 여론이 형성됐다. 이에 오는 26일 방송에서는 환불원정대 첫 스케줄인 추석 인사 촬영 현장과 지미유(유재석)가 고른 음악을 듣게 된 환불원정대의 반응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복면가왕’,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이 9월 3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MBC가 19.14%의 점유율로 비드라마 부문 방송사 순위에서 9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