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오늘(22일)부터 10월 11일까지 모바일 주문 서비스 ‘이디야 오더’ 이용자를 대상으로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와 25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 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에서 제공하는 언택트 서비스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이디야 오더로 주문하고 페이코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2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시 결제방법에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앱으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대면 접촉을 줄이고 대기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는 이디야 오더의 사용 건수 및 배달 건수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23일에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이디야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