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6’의 두 번째 리매치 주인공 김종국이 출연한다.

25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연출 홍상훈, 신영광) 7회 예고편은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MC 전현무와 ‘커플 댄스’를 추며 흥을 폭발시키는 김종국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김종국은 “AS 하는 마음으로 나왔습니다”라며 “안 되는 줄 알면 덤비질 않아야 하는데...”라며 한껏 ‘센 척’을 했다. 그는 모창능력자들의 실력에 대해 “그래도 한 명은 있지 않을까? 딱 한 명 정도...”라며 큰 기대가 없다는 듯이 웃었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라운드가 시작되자 모창능력자들 실력에 여기저기 ‘기절초풍’이 속출했다. 김종국의 ‘찐친’ 차태현조차 “야, 너 지금 통 속에 있냐?”라며 기막혀 했고, 송은이는 “종국아, 그냥 포기하자”라고 말해 통 속 김종국을 한숨짓게 했다.

특히 이날 김종국 편은 100명의 관객 대신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함께하는 첫 비대면 언택트 녹화로 진행됐다. 이 때문에 통 위의 숫자 또한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엄청난 단위로 빠르게 치솟았고, 결과가 예상되지 않는 상황에 모두가 ‘초긴장’ 상태가 됐다. MC 전현무는 통 위의 숫자를 보며 “저 정도면 시즌 통틀어도 탈락 아닙니까?”라고 말했고, 송은이 또한 “이길 수가 없어, 저분을...”이라며 놀라 김종국과 모창능력자들의 대결이 어떤 결과를 낳았을지를 궁금하게 했다.

7번째 원조가수이자, 두 번째 리매치 주인공인 김종국이 출연하는 JTBC ‘히든싱어6’는 9월 25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JTBC '히든싱어6'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