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포켓돌 루키' 8번째 멤버 준서, 프로필 이미지 공개...댄디+순수美 발산

기사승인 2020.09.21  17:41:48

공유
ad50

포켓돌스튜디오가 공식 SNS를 통해 포켓돌스튜디오 8번째 루키 준서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21일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켓돌스튜디오 8번째 루키 준서는 블랙 배경을 뒤로 한 채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유니크한 스타일로 댄디함은 물론, 은은한 미소와 순수한 매력을 뽐내 이중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남도현과 빛, 도하, 영서, 무진, 제이민, 유준의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포켓돌스튜디오 신인 보이그룹은 8번째 루키 준서의 프로필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도 알렸다.

지난해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고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남도현과 빛, 도하, 영서, 무진, 제이민, 유준에 이어 댄디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는 준서까지 8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 루키는 올해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