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상식에 버금가는 화려한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가 사전 리허설 현장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21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는 장우혁, B1A4 산들, 문빈&산하(ASTRO), 프로미스나인 등 총 4팀이 출동, 출연 라인업 공개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는 산들과 문빈&산하(ASTRO)의 모습이 엿보여 호기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먼저 산들은 한여름 밤의 숲 속을 표현한 듯한 아름다운 세트 속에 앉아 무대를 준비 중이다. 무대에 온기를 더해주는 따뜻한 빛의 전구 조명과 더불어 은은한 빛의 푸른 조명은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반딧불이를 떠올리게 한다.

문빈&산하(ASTRO)는 어두운 배경 속 강렬한 빛이 스며들어오는 무대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인아웃(IN-OUT)’의 콘셉트가 성숙하고 매혹적인 ‘다크 섹시’인 만큼 최적화된 무대 세트가 문빈과 산하의 비주얼과 시너지를 일으키며 아티스트의 매력을 더욱 배가한다.

문빈&산하(ASTRO)는 이날 무대에서 신곡 ‘Bad Idea’를 열창할 예정이다. B1A4의 메인 보컬을 넘어 감성 발라더로 주목받는 산들은 최근 차트 역주행 붐을 일으키고 있는 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OST ‘취기를 빌려’와 함께 지난 컴백 앨범 '생각집 EP.1'에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인 '여름날 여름밤'을 들려준다.

사진=카카오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