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다양한 성분을 찾아내고, 연구를 거듭하는 등 피부 시간을 멈추게 하기 위한 현대의 최첨단 기술에도 불구하고 숨 쉴 틈 없는 마스크 전쟁과 전례 없는 긴 장마, 태풍 등 역대급 재난 상황들이 피부 시간을 앞당기는 중이다. 이에 본질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할 때. 다가온 환절기 외부 요인까지 피부 시간을 가속화하는 데 손을 보태고 싶지 않다면 비우고, 채우고, 감싸는 3단계 안티에이징 전략으로 가속화된 피부의 시간을 늦춰보자.

사진=헉슬리

# 1단계 -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비우기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려면 무엇보다 피부를 깨끗하게 비우는 단계가 필수다. 특히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져 화장품의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이 생기기 쉬운데, 이 때 피부에 무리가 가는 자극적인 스크럽이나 필링은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으므로 스마트한 각질 케어가 필요하다.

헉슬리의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모로코 가슬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를 청결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단단하게 굳어버리는 클레이 마스크의 경우 세안 과정에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지만 본 제품은 물이 닿으면 즉각적으로 밀키하게 녹아내려 부드럽게 자극없이 씻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유랑

# 2단계 - 강력한 보습 에너지로 피부 장벽 재건하기

피부 속 탄력 브릿지가 무너지는 것은 1차적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며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극을 받는 데 있다. 즉, 피부 표면의 주름만 당기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이다.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보습 성분으로 먼저 피부 속 탄력을 탄탄하게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유랑의 ‘블루 파워 앰플’은 극한에서도 살아남는 국내산 천년초의 에너지를 담아 강력한 보습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집중 솔루션이다. 특히 99.9%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장벽 보호 및 강화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하루하루원더

# 3단계 - 수분 철벽 방어로 피부 감싸기

강력한 자외선이나 일교차, 급격하게 건조해진 날씨로 피부 속에 수분이 머무는 시간이 단축되기 쉽다.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유지해야 탄력을 위협하는 요소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피부 속 수분을 층층이 잘 쌓아 올렸다면, 이를 지키기 위해 피부 안팎을 보다 견고하게 감싸는 단계가 필요하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은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고 이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줄 수 있도록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되어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99%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