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세준, 찬과 동키즈 문익이 방탄소년단의 댄스 커버를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36대 가왕 '숨은 그림 찾기'에 맞서기 위한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첫번째 대결의 주인공은 '쥐불놀이'와 '불꽃놀이'였다. 두 사람은 UN '선물'을 열창하며 듀엣곡 무대를 꾸몄다.

무대가 끝난 후 복면가수에 대한 추측이 쏟아지던 가운데, '불꽃놀이'는 개인기로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댄스를 선보였다.

그러던 중 MC 김성주는 "빅톤이나 동키즈 멤버들 중에 '불타오르네' 같이 춤을 춰 주실 분 계시냐"고 말했고, 빅톤 세준과 찬이 무대위로 올랐다. 이어 이들은 빈틈없이 격렬한 안무를 완벽히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빅톤 멤버들은 "점프가 엄청 높으시다. 웬만하 트레이닝 아니면 점프 하기 힘들다"며 "1.5세대 선배님이신 것 같다"고 추측했다.

그런가 하면 동키즈 문익은 '다이너마이트'를 출 수 있냐는 질문에 "안무를 따본적은 없는데 시도는 해 보겠다"며 무대 위로 향했다. '불꽃놀이'는 "제가 한 번 보면 다 따라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자신했다.

이후 문익은 걱정이 무색하게 '다이너마이트'를 완벽 재현했으며, '불꽃놀이' 역시 그를 보며 곧바로 안무를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문익은 "눈썰미가 좋아서 춤을 추셨던 분 같다"고 감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