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뉴이스트 JR, '위플레이2'로 입증한 '예능돌의 정석'…"소중한 추억, 함께해 행복"

기사승인 2020.09.20  10:12:31

공유
ad50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JR이 ‘위플레이 시즌2’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JR은 엔큐큐(NQQ) 예능 ‘위플레이 시즌2’에서 해양소년단 막내 라인으로 전격 합류했다. 합류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은 JR은 반전 허당미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 것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으며 매 주말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19일 방송된 최종화에서도 JR은 마지막까지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유약 꼬부기’, ‘쪼렙이’ 등 지는 게임 전문이라는 오명 속에서도 눈에 뛰는 플레이로 게임을 뒤집는가 하면 적재적소에 알맞은 리액션과 몸개그를 더하며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위플레이 시즌2’ 종영을 맞아 JR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기회로 위플레이 시즌2에 합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매순간 촬영이 기대되고 현장에서도 너무 즐겁게 촬영을 했던 기억이 난다. 대단하시고 멋진 형들, 선배님들, 그리고 스태프분들까지 잘 챙겨주셔서 감사 드리고,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위플레이 시즌 2를 촬영하는 내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다. 그리고 방송 내내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 저희 러브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사랑한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뉴이스트와 JR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JR은 ‘위플레이 시즌2’를 통해 내로라하는 예능 선배들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사,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뽐내며 예능돌의 정석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도 천천히 입지를 넓혀가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를 발매하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