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H&D)이 신곡 ‘우산’ 재킷 이미지까지 공개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오늘(20일) 이한결X남도현(H&D)은 공식 SNS를 통해 굿바이 스페셜 포토북 앨범 ‘Umbrella’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의 이한결X남도현(H&D)은 다크한 매력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기존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한결, 남도현(H&D)의 Special Album ‘Umbrella’ 타이틀곡 ‘우산’은 남도현의 자작곡으로, 헤어진 이후의 감정을 비 오는 날 우산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알앤비, 몽환적인, 클래식한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굿바이 스페셜 앨범은 그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북 앨범으로 한정 판매된다. 포토앨범은 124P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과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Umbrella’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이 담긴 CD까지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이한결, 남도현(H&D)은 이번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끝으로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멤버로 합류해 완전체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Umbrella’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