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과 박주현이 강렬한 만남을 가진다.

내일(21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마성의 매력을 지닌 좀비 김무영(최진혁)과 좀비마저 조련하는 대담한 담력의 소유자 공선지(박주현)가 만들어갈 예측 불허 ‘공생 스토리’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전직 투포환 선수다운 완벽한 포즈로 헬멧을 들고 있는 공선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그가 던진 헬멧에 맞은 듯 도로 위에 쓰러진 김무영이 포착, 두 사람 사이 치열한 추격전이 있었음을 짐작케 한다. 과연 이들은 왜 쫓고 쫓기게 되었는지, 다소 거칠게 대면한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이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넋을 잃은 채 2% 모자란 허당기를 발산하는 김무영은 BB크림으로 완성한 깔끔한 피부와 더불어 남성미 넘치는 가죽 코트로 멀끔하고 훈훈한 ‘반전’ 비주얼까지 자랑하고 있다.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좀비 김무영과 끈질긴 집념의 ‘좀비 근성’을 지닌 공선지의 예측 불가한 만남에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

특히 드라마 관계자는 첫 방송에 앞서 “다른 듯 닮아 있는 좀비와 인간의 케미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배우들의 모습에 집중해서 보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해 찰떡 싱크로율과 함께 유쾌한 ‘좀비 라이프’에 녹아든 배우들의 모습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꿀잼 포인트’와 함께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채울 KBS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KBS에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