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첫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제공

17일 오후 10시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IWONHOYOU’ 티저 이미지 속 원호는 티셔츠를 물고 포근한 느낌을 자아냄과 동시에 순수한 소년미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원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데뷔앨범 ‘러브 시노님 #1: 라이트 포 미)’의 수록곡 무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커버송, 비하인드 영상, 다큐 리얼리티 영상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호는 데뷔앨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K-POP 차트에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 일본, 대만,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는 TOP3에 안착했다.

타이틀곡 ‘오픈마인드’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 4위, 데뷔 앨범은 빌보드 앨범차트 9위에 올랐다. 동시에 미국 빌보드 히트시커스 차트, 빌보드 앨범 세일즈 차트,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빌보드 커렌트 앨범 세일즈 차트까지 빌보드 6개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루키임을 입증했다.

한편 원호는 오는 27일 글로벌 플랫폼 라이브 바이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