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배우 이시언이 오빠미(美)를 발산하며 아시아 최장 길이 집라인에 도전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박나래의 숙원 사업 집라인 도전을 함께 하기 위해 하동을 방문했다. 이시언은 "집라인 타봤는데 되게 재밌었거든요" "보호 장비도 없었어“라며 허세를 보였다.

하지만 이시언은 해발 849m, 아시아 최장 길이라는 하동 집라인의 상세 정보를 확인한 뒤 "차에 뭐 놓고 왔다"라며 갑작스러운 태세 전환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하동의 특산물 재첩 한 상을 먹기 위해 식당에 도착, 집라인 정보를 찾아보며 본격적인 마음 준비에 돌입했다. 박나래가 지난번 도전했던 카탈리나 섬의 집라인이 해발 182m라는 사실을 말해주자, 이시언은 "그거밖에 안 된다고?"라고 경악하며 놀란 마음을 숨기지 못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집라인에 올라선 이시언은 발까지 동동거리며 무서워하는 박나래를 끊임없이 격려, 다정한 오빠미(美)를 뽐냈다. 이시언은 "나래야, 오빠랑 같이 갈까? 아니면 먼저 볼래?"라며 배려하는가 하면, 눈도 못 뜨는 그에게 "오빠 봐, 나래야!"라며 따뜻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또한 수직낙하, 완만하지만 긴 코스 등 다양한 형태의 집라인 완주에 성공, 마지막 코스에 준비된 포토타임까지 촬영했다. 

한편 '나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