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이 ‘과일 선물세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황금향, 머스크멜론, 사과ㆍ배, 샤인머스캣, 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맛과 안전성, 백화점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사진=에스피프레시 제공

먼저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감숙왕 파인애플’을 비롯해 다양한 수입과일과 ‘프리미엄 캐슈넛’으로 구성됐다. 가격대와 과일 구성에 따라 총 5종으로 나눠져 있어 푸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제격이다. 동시에 오는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폴앤박을 스토어 찜한 고객들에게 ‘과일 선물세트’를 1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를 앞두고 총 6종의 과일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황금향 선물세트’는 한라봉과 천혜향을 접목해 더욱 달콤하고 향긋한 황금향을, ‘머스크멜론 선물세트’에는 진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의 머스크멜론을 담았으며 ‘사과·배 선물세트 3종’에는 홍로 사과와 신고 배, ‘샤인머스캣 선물세트’에는 높은 당도에 알이 크고 씨가 없어 먹기 편한 샤인머스캣을 담았다.

이밖에 ‘캐슈넛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허니, 와사비 3가지 맛의 캐슈넛이 각각 들어 있으며 용량에 따라 2가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