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생활기업 쿠쿠가 한가위를 앞두고 NS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이라는 타이틀 아래 펫 제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쿠쿠는 지난해 12월 넬로의 ‘펫 드라이룸 앤 에어샤워’를 론칭한 바 있다. 20일 오후 5시1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집 방송에서도 역대급 가격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홈쇼핑 최초로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를 공개하고, 펫 드라이룸 구매자 중 한 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펫 유모차를 경품으로 선물한다.

올해 7월 출시된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놓인 반려동물들의 산책과 외출을 더욱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고, 펫티켓(펫+에티켓)을 준수하며 모두가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넬로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

캐리어와 카시트로 활용할 수 있는 펫 유모차는 8.9kg의 가벼운 무게이지만 20kg의 중소형 동물까지 튼튼하고 견고하게 받쳐준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 또한 활동이 불편한 노령동물은 물론 일상 속 반려동물들의 외출과 산책을 보다 편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준다.

방송 중 실시간 상담 예약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현금 50만원을 지급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넬로X펫키트’ 스마트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시작 15분 전에는 NS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인스타라이브를 진행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펫 드라이룸에 대한 소비자 궁금증도 해결한다.

사진=쿠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