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가 다가오면서 휴가를 계획하거나,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있다. 국내 호텔들도 이에 맞춰 각양각색 추석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정식당 봉래헌에서 정성과 예를 갖춘 '한가위 상차림'을 출시했다. 직영 농장인 예산 농장에서 공수한 유기농 식재료에 직접 담근 전통 장류부터 손수 만든 과일청 등의 천연 조미료를 활용한 건강한 한정식은 미식의 품격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금희 조리장이 맛과 영양 모두를 고려해 추석 명절 음식을 간편하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을에 향이 일품인 송이가 곁들여진 전복 갈비찜과 특제 양념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불고기, 국내산 참조기 찜과 프리미엄 전 3종(생대구살전, 애호박전, 녹두전)을 비롯해 해물잡채, 새우튀김, 느타리버섯 산적, 삼색나물(고사리, 도라지, 취나물)이 포함되있다. 

9월 15일부터 23일까지 30세트 한정 판매되며,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픽업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추석연휴 여유로운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박 혜택을 담은 '2+1 오퍼'를 선보인다.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9월 18일 오전 9시부터 10월 8일 오후 6시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3박을 조회해야 프로모션 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 도착일 1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명절 상품권'도 10월 9일까지 판매한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이번 상품권은 다이닝룸 또는 리빙룸의 런치 또는 디너 세트,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리빙룸 바의 와인 세트, 파티세리의 케이크 등 총 10종의 상품권으로 구성됐다.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도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다.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와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21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컬래버레이션 애프터눈 티 세트 '키위 애프터눈 티 세트'의 일환이다. 호텔 방문 후 본보이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스프리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총 300개 한정 특별 제작된 '제스프리 웰컴 키트'는 제스프리 '그린키위' '썬골드키위'와 제스프리 로고&추석 테마의 '키위브라더스 스티커' 3종 및 제스프리 '그립톡' 등 앙증맞은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미니 토트백에 담겨 증정된다.

더 라운지 내 진행되고 있는 '키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해 개인 SNS 계정에 인증샷 포스팅 시, 키위브라더스 피규어 및 와펜이 함께 담긴 키트를 증정한다.

'키위 애프터눈 티 세트'는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제스프리 '그린키위' '썬골드키위'를 활용해 완성된 총 12여 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 스페셜 드링크로 구성된 감각적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나른한 오후, 비타민을 충전하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추석 음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추석 스페셜 N고메 박스 ▲조식 50% 할인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추석 스페셜 N 고메박스는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연잎밥 등 추석 음식이 포함돼 있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식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노보텔 동대문의 명소인 루프톱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키즈존을 이용할 수 있다.

추석 패키지는 9월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9월 28일까지 사전 예약 필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