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으로 19~20일 배달 주문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은 특제 양념이 들어간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두부, 마카로니, 소시지, 햄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놀부의 대표 메뉴다. 편리한 밀키트 형태로 제공돼 진한 사골 육수와 비법 소스, 미리 손질된 신선한 재료들을 넣고 끓여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감자수제비와 생라면이 추가로 제공돼 더욱 푸짐한 구성을 자랑한다.

이밖에 쭈곱새, 우곱새, 통핑세트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들을 밀키트 형태로 포장·배달하고 있다. 배달앱이나 전화로 매장에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즉시 배송받을 수 있다.

사진=놀부 제공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화면 하단의 '놀부부대찌개 브랜드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000명까지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1만9000원 이상 주문 고객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앱 결제 시 쿠폰을 사용하면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으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