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언택트 문화에 걸맞게 실내에서 핼러윈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오늘(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000원 이하의 상품이 80% 이상으로,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가 가성비 높게 핼러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핼러윈 제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코스튬과 집에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포장용품 및 파티용품 등이 눈길을 붙든다.

실내를 핼러윈 분위기로 만들어 주는 파티용품인 핼러윈 풍선은 호일풍선과 일반 인쇄풍선이 출시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공간을 쉽게 파티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고, 핼러윈 분위기를 더해주는 행잉 장식과 모루리스 등도 같이 판매해 경제적으로 실내공간을 파티룸으로 바꿀 수 있다.

온 가족이 입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튬 상품은 망토, 가면 마스크, 머리띠 등이 기획됐다. 핼러윈 망토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을 모두 판매해 아이와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면은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이 많고, 머리띠도 다양하게 출시돼 홈파티족의 손길을 유혹한다.

디즈니 핼러윈 상품은 바구니, 코스튬 용품, 포장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바구니는 미키/미니 마우스 모양으로 디자인됐으며 코스튬 용품은 머리띠와 모자가 준비돼 귀여운 핼러윈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