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러쉬, 배쓰밤 '리얼라이프' 출시...욕조 가득한 노을

기사승인 2020.09.17  15:08:21

공유
ad50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정신건강의 소중함을 알리는 배쓰 밤 ‘리얼라이프’를 출시한다.

영국 유명 인플루언서인 조엘라 설립자 조이 서그와 러쉬의 잭 콘스탄틴이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판매 수익금은 인터넷 중독, 악성댓글 및 사이버 폭력 예방, 자살 예방 등 정신건강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단체와 개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조이 서그의 제안으로 저녁 노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그는 노을 지는 하늘은 항상 아름답고, 그때가 하루 중 가장 마음 편안하고 맑아지는 시간이라고 여겼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 이를 제품에 반영, 입욕하면서 노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이 욕조 물에 풀리면서 석양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움 황혼을 푸른빛과 보랏빛으로 표현했다. 향기 또한 다마스크 장미와 일랑일랑, 라벤더, 네롤리가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행복한 기운이 느껴질 수 있도록 조향했다.

한편 러쉬는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리얼라이프’ 출시와 함께 ‘나는 충분하다(#SEFELOVE)’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정신질환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전한다.

사진= 러쉬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