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굽네 듀먼, 반려견 입맛 UP ‘촉촉육포’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9.17  14:54:39

공유
ad50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견도 일교차가 큰 환절기엔 기력이나 입맛이 떨어지면서 건강에 빨간불이 켜질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자연친화식 브랜드 듀먼이 환절기를 맞아 반려견의 입맛을 돋우는 간식 2종을 출시했다.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간식이라 체중 조절이나 기력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사진=굽네 제공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만 사용해 만들었다. 닭가슴살은 영양가가 높아 반려견의 신진대사를 활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듀먼 촉촉육포 오리안심'은 신선한 100% 국산 오리안심만 건조시켜서 만들었다.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유효하며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해 피모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통 건조 간식은 수분 함량이 낮아 딱딱해 반려견 치아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반면, 듀먼 촉촉육포는 반려견의 치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30% 수분을 충분히 담아 제조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건조 후 냉동해 씹는 재미를 줘 이갈이를 하는 반려견에게도 좋다.

신제품 2종은 방부제·항생제·인공향미제·착색제·합성첨가물이 없고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 사용했다. 지퍼백으로 포장돼 먹일 수 있을 만큼 꺼낸 후 지퍼를 닫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냉동 보관을 해야 하고, 필요한 만큼 꺼내서 해동 후 먹이면 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