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제과, 몽쉘X바스키아 한정판 출시→이벤트→전시회

기사승인 2020.09.17  11:34:59

공유
ad50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케이크 ‘몽쉘’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을 제품 디자인을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뉴욕 화단에 혜성처럼 나타나 8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3000여 점의 작품을 남겼다. 자유와 저항의 에너지로 점철된 예술작품을 통해 현대 시각문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미술작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 ‘몽쉘 카카오’에만 한정적으로 적용되며 제품 케이스와 내포지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이 입혀져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특별한 디자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몽쉘’ 케이스 겉면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케이스 안쪽에 적힌 8자리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은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즉석 경품과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추첨 경품이 있다. 즉석 경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 입장권(700명), 담요, 컵, 노트북 파우치가 담긴 바스키아 한정판 오피스 키트(100명)이며 추첨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2명)이다.

이외 대형 할인점 별도 이벤트로 일정금액 이상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수량 콜라보 디자인의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는 10월 8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린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