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쿠팡, 추석맞이 ‘자동차용품 페어’…최대 58% 할인

기사승인 2020.09.17  09:49:23

공유
ad50

쿠팡은 추석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자동차용품 페어’를 진행한다.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1차, 23일부터 29일까지 2차로 나눠 다양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차량용거치대/충전기와 유아용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청소용품, 에어컨필터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12개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불스원, 훠링, 소낙스, 페도라 등 쿠팡이 선정한 28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귀성길 준비물관’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저격 차량용품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와 대시보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대시보드 할인관’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더존 무선충전거치대 겸용 공기청정기’ ‘더허브샵 차량용 디퓨저’ ‘소낙스 세차용품 세트’ 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동차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카시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전용 할인가와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