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생활' 서현X김효진, 우아한 워맨스 화보공개

기사승인 2020.09.17  08:44:35

공유
ad50

10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사생활‘의 김효진과 서현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 아우라를 뽐냈다.

우아한 카리스마를 강조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효진과 서현은 비즈 드레스부터 레더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마다 달라지는 표정과 포즈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함을 오가며 매력을 발산했다.

인터뷰에서 김효진은 10년만에 하는 드라마 복귀에 대해 “아이를 키우는 동안 연기가 너무 하고 싶은데 상황이 그렇지 못하니 일부러 드라마나 영화를 보지 않고 지낸 적도 있어요. 그동안은 저를 찾아주는 작품이 있어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못했지만 앞으로 작품 제안이 없다면 단역부터 다시 시작할 마음으로 각오를 다졌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6년 정도 대부분의 시간을 ‘수인이 엄마’로만 불리고 매일을 육아와 살림에만 기울이다 보니 이번 출연을 결심하고 두려움도 컸어요.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여러분께서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라고 각오를 남겼다.

서현은 “일상생활을 할 때도 서현이 아닌 ‘차주은’이 되려고 해요. 어떤 상황을 마주쳤을 때도 주은이의 입장에서 질문을 많이 던지곤 해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답을 찾다 보면 주은이가 품고 있는 내면적 특징이나 캐릭터의 서사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것 같아요”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또한 자신의 진짜 ‘사생활’에 대해 “일을 하지 않고 쉴 때는 저 자신에게 집중하려고 해요. 요즘은 기회가 많이 없긴 한데 운전하는 걸 좋아해서 혼자 드라이브를 즐겨 해요. 목적지 없이 마음이 이끄는 대로 달리다 보면 마치 여행을 떠나는 것 같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