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썸, 추석 기프트카드 3종 출시...쿠폰증정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0.09.17  08:36:47

공유
ad50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한다.

사진=투썸 제공

선불식 충전 카드로 최대 50만원까지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충전해 선물하기 좋다. 이번 추석 기프트카드는 투썸의 올가을 시즌 테마에 맞춰 가을과 추석이 주는 따뜻하고 여유로운 무드와 투썸의 제품이 잘 어우러진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특별함을 더해준다.

투썸은 추석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까지 추석 기프트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하고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몽블랑 밤 라떼(R) 무료 쿠폰(1인 1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몽블랑 밤 라떼는 가을 제철 식재료 ‘밤’을 활용한 달콤한 음료로, 크림이 올려진 눈 덮인 하얀 산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도 눈길을 끈다. 추석 기프트카드는 모바일투썸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포함한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함께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1만~3만원의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