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8...'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外

기사승인 2020.09.16  18:00:17

공유
ad50

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달콤 - 가을 신메뉴 4종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은 '가을과 함께 물드는, 한 잔'을 콘셉트로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밀크티 큐브’는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밀크티를 얼린 큐브에 따뜻한 우유를 부어 천천히 녹여 마시는 음료다. 시간이 지날수록 큐브가 녹으면서 깊고 진해지는 풍미와 깔끔한 뒷 맛이 특징이다. '밀크티 블렌디드'는 향긋한 밀크티와 부드러운 우유를 갈린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햇쌀라떼'는 쌀의 고소함과 플레이크의 바삭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담백한 쌀음료로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이 없다. 고소한 햇쌀라떼에 에스프레소를 추가한 '햇쌀 카페라떼'는 곡물 라떼의 건강한 맛에 깊고 진한 원두의 풍미를 더했다.

한편 달콤은 이번 가을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테이블오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8일까지 달콤 멤버십 앱 내 테이블오더로 가을 신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달콤의 베스트셀링 메뉴인 큐브 시리즈의 반값 할인 쿠폰이 앱 내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 돌(Dole)코리아 - '람부탄컵'

청과 브랜드 돌코리아가 컵과일 '람부탄컵'을 출시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열대과일의 풍미를 선사하고자 선보인 '후룻컵' 라인의 신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이 매력적인 람부탄을 100% 과즙 주스에 담아내 과일과 주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특별히 탱글탱글한 람부탄 과육 속 안에 달콤한 파인애플까지 더해 상큼한 맛과 다채로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ㅜ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에 포크까지 동봉돼 있다. 

‣ 오리온 -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오리온이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출시한다. 네 겹의 칩에 한겹 한겹 초콜릿을 발라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리고 츄러스 특유의 달콤한 슈가토핑을 뿌려 완성했다.

오리온은 초콜릿을 얇고 고르게 바를 수 있는 설비를 자체 개발했다. 달콤함을 극대화하고 츄러스 고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슈가토핑 입도(입자의 크기)를 찾아 사용했다. 더불어 과자 겹의 두께를 더 얇게 만들어 더욱 가벼운 식감의 츄러스 스낵을 완성했다.

‣ 본설렁탕 - '양지시래기해장설렁탕'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은 해장 설렁탕 메뉴 '양지시래기해장설렁탕'을 선보였다. 명품 양구 펀치볼 시래기와 양지를 듬뿍 담아 된장 베이스의 황설 육수로 끓여낸 해장 설렁탕이다. 부드럽고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 맛이 특징이다. 

주재료인 양구 시래기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웰빙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으며, 철분이 많아 빈혈에 좋고 칼슘과 식이섬유가 많아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본설렁탕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까지 배달 앱에서 '양지시래기해장설렁탕'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11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건강상점 - '야미베어스 과일&야채 구미'

헬스바이오플랫폼의 건강식품 브랜드 건강상점은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 젤리 '야미베어스 과일&야채 구미'를 선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미 베어' 형태의 제품으로 필수 비타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야미베어스' 제품 중 유일하게 토마토, 블루베리, 시금치 등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포함한 총 21가지 과일 야채 혼합물을 함유했다. 1회 섭취량인 3구미당 하루 권장량의 120%에 해당하는 비타민 A, C, E를 함유해 일상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공 향료 및 색소를 배제하고 천연 향료와 천연 색소만을 사용하여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