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로우,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최대 40% 세일

기사승인 2020.09.16  15:02:52

공유
ad50

수면 전문브랜드 슬로우가 오늘(16일)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슬로우 제공

이번 특가전에서 MBC '나 혼자 산다'에 소개돼 ‘장도연 토퍼’로 주목받은 ‘토퍼 맥시멈’을 포함, 베스트셀러 '토퍼 매트리스' 3종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 ‘매트리스 오리지널’과 ‘클라우드 베개’ 등 숙면을 돕는 슬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모션 토퍼’도 출시 전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공개한다. 원룸과 같은 작은 공간에서도 토퍼 매트리스만 올리면 모션베드나 리클라이너처럼 활용 가능한 컴팩트한 제품이다. 4가지 각도 조절 기능을 갖춰 방에서 모든 것을 누리는 '올인룸' 시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돼 있다. 해당 제품은 16일부터 예약 판매 후 오는 23일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지난해 첫 공개한 ‘오가닉히트 온열토퍼’를 다시 선보인다. 온열토퍼는 온열매트의 온열감에 토퍼의 푹신함을 더한 제품으로 겨울철 양질의 수면을 돕는다. 해당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침구류나 매트리스에 가볍게 얹어 따뜻하게 사용 가능한 매트 타입의 제품이다.

온열토퍼와 온열매트 두 제품 모두 전기장판의 유해 전자파 위험성과 온수매트의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해 포근하고 따뜻한 온열감을 제공한다.

오늘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슬로우 제품 구매 시 금액에 상관없이 허닭 상품권 2만원(100명 추첨),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길 경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6명 추첨)을 증정한다. 이 밖에 선착순으로 깜짝 특가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