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다니엘·지코→배진영·김요한...펩시X스타쉽 콜라보 화제

기사승인 2020.09.16  10:16:27

공유
ad50

가수 강다니엘이 펩시 'KHOUSE OF PEPSI' 론칭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지난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KHOUSE OF PEPSI' 론칭 기념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 속에는 2020 펩시와 함께한 G-K POP 대표 파트너인 강다니엘이 'KHOUSE OF PEPSI'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등장했다. 레트로 무드 속 강다니엘은 펩시를 마시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였다.

'펩시 X 스타쉽 프로젝트'는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역대급 콜라보 음원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음원 강자 지코와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 라이징 스타 김요한이 두 번째 콜라보 주자로 발탁돼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과 김요한이 선보이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는 오는 25일 발표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