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편 3회 연장...누적조회수 700만 돌파

기사승인 2020.09.15  14:34:13

공유
ad50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솔직 당당한 이효리의 일상이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 2회는 일주일 만에 무려 480만 조회수를 넘겼다. 본편은 물론 각종 클립과 스페셜 영상들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1일 카카오TV를 통해 콘텐츠를 처음 공개한 이후 누적 조회수는 700만, 론칭 이전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까지 포함하면 누적조회수가 총 860만뷰에 이른다.

이런 성원에 카카오M은 ‘페이스아이디’ 이효리편을 당초 예정했던 4회에서 3회 연장해 총 7회 에피소드로 선보인다. 슈퍼스타 이효리와 제주 소길댁을 넘나드는 다양한 모습을 더욱 깊고 촘촘하게 파고들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와 공감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제작진은 “최근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부캐 ‘린다G’ ‘천옥’이 아닌 본캐 이효리의 리얼한 평소 모습들이 대방출될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전까지 이효리는 화보촬영 현장에서의 화려한 모습은 물론, 스마트폰 사용에 서투른 허당 매력,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몸부림, 임신 계획에 대한 고민과 생각, 남편 이상순과의 솔직하고도 화끈한 대화까지 있는 그대로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남은 에피소드들에서도 평소 일상들을 더욱 솔직하게 풀어내는 동시에 우리네와 크게 다르지 않은 삶을 통한 소소한 위로와 공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남은 회차 중 SNS 활동 중단 등에 대해 3회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추가로 공개한다.

‘페이스아이디’는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M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