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다니엘, 빨간 립스틱 가을남자 화보 공개 "다양성 존중받아야"

기사승인 2020.09.15  09:07:49

공유
ad50

강다니엘의 붉은 색 립스틱 메이크업이 눈길을 붙드는 잡지화보가 공개됐다.

강다니엘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딥 레드 메이크업 룩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요즘 성별을 뛰어넘는 젠더리스 메이크업이 인기인 가운데 지방시 뷰티 모델인 강다니엘은 “젠더의 경계를 허무는 데 제가 특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너무나 당연하게 다양함을 존중받아야 하는 시대니까요. 우리 가족만 해도 제가 뷰티 모델이 됐다고 하니 외할아버지는 “다니엘이 광고하는 ‘루즈’를 나도 사야겠다”며 기뻐하실 정도예요”라고 답했다.

20대 젠지 세대인 강다니엘은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있을까. 그는 “춤 말고도 좋아하는 게 정말 다양해요. 요즘은 노래가 정말 재밌고,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도 많이 봐요. 평소에 웹툰을 즐겨 보는데 최근에는 만화책에 꽂혀 있기도 하고요. 건축 디자인 보는 것도 좋아하고 혼자 그림 공부도 하고 있어요. 대학 생활도 병행하다 보니 외국어 공부도 하고 있고요”라고 밝혔다.

또한 스스로 강다니엘을 정의하는 수식에 대해 “나를 특정하는 말로 정해놓고 표현하고 싶지 않아요. 언제나 열심히 하는 것, 그게 지금 저에게 제일 중요한 모토 같아요”라고 밝혔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