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방신기→김우석,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 출격...25일 개최

기사승인 2020.09.15  09:03:21

공유
ad50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이 코로나 시대에 안방에서 즐기는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을 개최한다.

사진=틱톡 제공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25일 오후 8시부터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 되며 틱톡 앱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AB6IX, MCND, TOO, WayV, 김우석, 동방신기, 러블리즈, 엘리스가 출연을 확정하여 총 8팀이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 무대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나게 된다.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은 언택트 공연의 한계를 넘어 실제 콘서트에 온 듯한 현장감과 더불어 특별한 경험를 선사하고자 챌린지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틱톡 앱 내 ‘듀엣’ 영상 기능을 이용해 가수별로 정해진 영상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하는 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틱톡스테이지보이스온, #TikTokStageVoiceOn)와 함께 올리면 라이브 콘서트 당일 재생되어 마치 콘서트 현장에 함께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챌린지는 16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듀엣 영상을 찍을 수 있는 가수들의 영상은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에 참여할 경우 좋아하는 가수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예술인을 위한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다. 

틱톡은 전세계 챌린지 참여자들의 영상 하나당 3달러씩 최대 5000만원의 금액을 예술인 복지 전담 기관인 문화체육관광부 산하의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