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호중·현주엽, 계룡학사에 새차+최고급 소고기 기부…훈훈한 '공약 실천' 스토리

기사승인 2020.09.15  01:13:00

공유
ad50

김호중, 현주엽이 공약을 실천하며 훈훈한 선행을 펼쳤다.

14일 방송된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현주엽과 함께 기부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나선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목표 체중 감량에 실패한 김호중은 기부 공약 실천 당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진짜 차를 구매했다.

마찬가지로 체중 감량을 하지 못한 현주엽은 최고급 고기를 선별해 구매한 후 김호중의 자동차에 싣고 계룡학사로 향했다.

김호중은 "예전에 SNS 메시지가 왔다. 크리스마스때 발표회 같은게 있는데, 영화 '파파로티'를 보고 OST를 같이 부르고 싶다고 하더라. 제가 그 메시지를 1년 뒤에 본 거다. 그래서 우연치 않게 그 글을 보고 연락을 취해서 그 곳에 가서 노래도 해주고 짜장명도 같이 먹고 시간을 가졌다. '배태랑' 덕분에 보고싶었던 얼굴 보러 간다"고 계룡학사와의 인연을 전했다.

계룡학사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갓 뽑은 새차와 준비했던 소고기를 전달했다. 원장님은 "여기가 시골이라 병원도 멀고 학교도 멀고 물건 사기도 힘들다. 꼭 필요한걸 사서 오셨다"며 감사를 표했다.

훈훈한 차키 증정식을 펼친 김호중은 "마음껏 쓰세요"라고 덕담을 건넸다. 특히 이들은 현주엽이 사온 최고급 소고기를 아이들에게 직접 대접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