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초강력 무선청소기, 테팔 ‘에어포스360’ vs 쿠쿠 ‘파워클론’ 출시

기사승인 2020.08.27  17:17:40

공유
ad50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가전제품 수요가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청결과 위생을 위한 간편한 무선청소기는 필수템 가운데 하나다. 가전 브랜드에서 기능성과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사진=테팔 제공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의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 라이트 논스톱’은 6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2개의 배터리가 있어 일반 모드 기준 2배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전용 충전기를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은 청소 중 흡입된 먼지를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줘 먼지 걱정 없이 깔끔한 실내 청소를 도와준다. 특히 강력한 싸이클로닉 기술로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 주고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스펀지 필터, 마이크로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등이 단계별로 적용돼 머리카락부터 작은 사이즈의 먼지까지 촘촘하게 걸러준다.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는 10,400rpm으로 회전해 큰 먼지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99.99%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소프트 롤러 헤드 덕분에 청소 시 머리카락 엉킴이 없어 사용 후 유지 및 관리가 편리하다.

1.4kg의 초경량 무게로 손목 무리 없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와 버튼을 누르면 솔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로 활용 가능한 3in1 브러시가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자 편의성도 더욱 강화했다. 먼지통 분리 버튼으로 간편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으며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원터치 버튼과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3배 더 강력한 초강력 흡입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먼지통은 물론 마이크로 필터, 스펀지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모두 물세척이 가능하며 필터는 2개씩 제공돼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 및 충전할 수 있는 전용 거치대를 제공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종합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을 출시했다. 최대 140에어와트(A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신제품은 BLDC 모터와 헤드의 독립 모터가 추가로 탑재된 ‘듀얼 모터 시스템’으로 제품 내부에 초고속 사이클론을 형성해 입자가 큰 오염물질,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한다.

먼지 제거를 넘어 안전하고 깔끔한 사용환경도 제공한다. ‘5중 안심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작동 시 흡입된 미세먼지는 말끔히 걸러주고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기구가 측면에 위치해 배출되는 바람이 사용자에게 직접 닿지 않아 불쾌감은 줄이면서 쾌적한 사용을 돕는다.

‘스마트 먼지감지 센서’가 탑재된 것도 주목할 부문이다. 스마트 센서로 먼지와 이물질 양을 실시간 감지해 스스로 흡입력을 자동 조절한다. 적은 양의 먼지에는 에너지 절감 모드, 많은 양의 먼지엔 강력한 흡입 모드로 알아서 파워를 제어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이며 배터리 보존을 높인다. 분리형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랜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또한 청소기 상단의 LED 디스플레이는 사용중 풍량과 먼지농도, 기기 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사진=쿠쿠 제공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이지 플렉서블 앤 듀얼 휠’이 적용된 헤드는 힘들이지 않아도 방향 전환이 쉽고 한 손만으로도 작동이 수월해 가벼워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유연한 핸들링으로 어깨 부담을 최소화하고, 플렉스 연장관을 포함한 맞춤형 6종 브러쉬는 청소하기 까다로운 침대나 소파 밑, 가구 틈새 등 실내 모든 공간을 깨끗하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원터치 작동버튼’으로 청소 중 번거롭게 버튼을 누르는 번거로움을 덜었고, 만지기 꺼려지는 먼지 통은 ‘원터치 버튼형 구조’로 설계돼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열어서 비울 수 있다. 먼지통과 필터는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물 세척이 가능해 항상 청결하게 제품 관리가 가능하다. 세련된 어반 그레이 색상의 모던한 디자인은 거실이나 방안 어디에 두어도 집안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49만9000원으로 쿠쿠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