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호중, 영기·진성·한혜진·안성훈 콜라보 무대 '귀호강'...팬미팅 첫날 성료

기사승인 2020.08.15  08:37:37

공유
ad50

‘트바로티’ 김호중이 첫 단독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울리고 웃겼다.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지난 14일 오후 3시, 8시 KBS아레나에서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가 개최됐다. 이날 김호중은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시작을 알렸고 ‘천상재회’와 ‘할무니’ ‘고맙소’ 등을 열창하며 고품격 귀 호강 무대를 선보였다.

본인의 곡은 물론,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들을 이어간 김호중은 솔직하면서도 재치 가득한 입담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 들을 거리 등으로 시종일관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기도 했다. 특히 김호중은 “팬미팅이나 공연이 아닌 진짜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끼리만 모인 가족잔치, 명절처럼 느껴진다”고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호중의 대체불가 매력 대방출 외에도 ‘우리家 처음으로’는 MC 김승현의 매끄러운 진행부터 김호중과의 케미, ‘편애중계’에서 화제를 모았던 윤서령의 ‘새벽비’ 그리고 게스트로 출격한 영기, 한혜진, 안성훈, 진성의 개인 무대와 김호중과의 콜라보 무대 등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진성과 ‘태클을 걸지마’ 콜라보 무대로 흥을 안긴 김호중은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로 공연장을 눈물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인상 깊은 사연에 공감하며 관객들과 소통도 놓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사태를 대비해 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2중, 3중의 방역을 시도해 현 상황에서 우수한 공연을 펼쳤다. 마지막까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김호중의 ‘우리家 처음으로’는 15일 오후 3시와 7시, 16일 오후 4시 그리고 8시 KBS아레나에서 계속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