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혼산’ 여은파 매운맛, 멱살잡이까지 오간 ‘홈트’ 프로젝트

기사승인 2020.08.14  18:19:48

공유
ad50

오늘(14일) 오후 6시 MBC ‘나 혼자 산다’가 공식 채널 ‘나혼자산다 STUDIO’를 통해 새로운 스핀오프 영상을 공개했다.

매주 새로운 콘텐츠로 네티즌들의 시간 순삭에 나선 ‘나 혼자 산다’는 오픈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예능 최강자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주에는 여은파의 첫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해 럭셔리한 ‘그랜드 론칭 파티’가 펼쳐졌고, 뜨거운 시청 반응이 쏟아졌다. 오늘 공개된 영상에서 여은파는 대망의 첫 프로젝트인 ‘홈트’를 준비하기 위해 늦은 시간 박나래(조지나)의 집으로 향한다.

운동에 앞서 편한 옷으로 환복에 나섰고, 트레이드마크인 파자마 바지만 챙겨온 화사(마리아)의 상의 실종 스타일로 아찔한 유튜브 감성을 더하기도. 이어 커다란 블랙 립과 거칠게 풀어헤친 곱슬머리,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장착한 박나래(조지나)가 등장, 독보적인 연륜미에 한혜진(사만다)이 “어우 야해”라며 혀를 내두른다.

충격적인 비주얼로 나타난 박나래(조지나)는 매실이 든 위스키 잔을 든 채 걸쭉한 목소리를 뽐내며 ‘성공한 남자’ 콘셉트에 동화, 갑작스레 상황극에 한껏 취한 모습을 보인다. 보다 못한 한혜진(사만다)이 “이 아저씨 정체가 뭐야. 아줌마에요? 아저씨에요”라고 묻자 박나래(조지나)는 “아가저씨에요”라고 재빠르게 대답, 오직 유튜브에서만 탄생할 수 있는 새로운 부캐 ‘아가저씨’로 또 한 번의 유쾌함을 자아낸다.

본격적으로 연습을 위해 각자 셀프로 촬영해온 동작들을 시청하기 시작, 먼저 박나래(조지나)는 운동과 몸 개그를 넘나드는 자태로 쉴 새 없이 웃음을 유발한다. 아찔한 뒤태를 자랑하는 동작에 유튜브에서조차 모자이크를 부르는가 하면 운동 동작 중 난데없이 과격한 멱살잡이까지 이어진 것. 이에 한혜진(사만다)은 “동작들이 다 지저분해”라며 시청 포기를 선언했지만,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자 개그욕심을 폭발시키며 꿀잼 케미를 뽐낸다.

또한 여은파는 첫 촬영까지 도합 9kg 감량을 목표로 내건다. 박나래(조지나)가 “1kg 빼고 왔습니다. 주유소 화장실에서”라며 느닷없이 배변 근황을 털어놓자 화사(마리아)가 적극 공감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면모로 웃음보를 터뜨린다.

한편 개그 프로와 홈트 비디오를 오가는 프로젝트 본편의 맛보기 영상이 공개, 강렬한 원색 쫄쫄이와 온갖 소품으로 중무장한 ‘여은파’의 강렬한 자태가 기대감을 드높인다. 다음 주에는 요트 위에서 펼쳐지는 ‘다이어트 비디오’ 촬영에 돌입, 화사(마리아)와 한혜진(사만다)에 이어 프로레슬러를 연상케 하는 박나래(조지나)의 결이 다른 비주얼이 그려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여은파 매운맛 버전은 매주 금요일 6시 공개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순한맛 버전은 오늘(24일) 본방송이 끝난 밤 12시50분 방영된다.

사진= 유튜브 ‘나혼자산다 STUDIO’ 영상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