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6일까지 주말동안 긴 장마에도 아이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어린이 영양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보리보리 제공

이번 행사에는 락피도, 센트럴팜, 한삼인, 드시모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홍삼, 루테인을 최대 55% 세일한다. 영양제 고르는 법이나 아이들에게 영양제를 잘 먹이는 법, 섭취시 주의점과 같은 관련 팁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장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베이비, 키즈 등 아이 월령별 제품들로 구성했다. 액상형 드롭스, 12개월 전후 아이들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가루형 제품을 1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면서 햇볕을 쬐면서 생성되는 비타민D 제품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흡수가 잘되는 어린이용 액상형과 온가족을 위한 알약 형태의 비타민D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TV, 학업 등으로 인한 눈 건강이 걱정되는 경우에는 비타민A나 루테인 제품을 추천한다.

감기에 자주 걸리거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 제품이 도움이 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부터 스틱형, 음료형까지 다양한 제품을 마련해 식습관이나 선호도에 맞춰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